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경기도 이천시 증포동 센트럴푸르지오아파트 삼성시스템에어컨 드레인 누수수리

폰테크라는 단어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폰테크란 휴대폰과 제태크를 합친 신조어인데요. 요즘에는 핀테크, 슈테크 등 다양한 제태크 수단이 탄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한 수단들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 시간에 알아보실 폰테크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폰테크 넘깁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폰테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폰테크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